2021학년도 3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- 작성자한국어교육학과
- 등록일2021-08-04
- 조회수37
2021학년도 3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등록금 일시 납부에 따른 부담 완화 및 납부 편의 제공을 위해 등록금 분할납부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 분할납부 신청 시 최대 4회까지 분할하여 납부할 수 있습니다.
● 분할납부 신청 및 취소 방법
· 신 청 방 법 : 학생중심교육 온라인 시스템 접속(http://portal.kwu.ac.kr) → 등록/장학 → 분할납부 신청→신청내역 후 저장
※ 저장 후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확인증 분납금액 확인
· 고지서 출력방법 : 학생중심교육 온라인 시스템 접속(http://portal.kwu.ac.kr) → 등록/장학 →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
※ 장학금 반영이 되지 않은 상태이니 납부 전 고지서를 통해 등록금액을 최종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· 취 소 방 법
- 신청기간 내에는 자유롭게 학생중심교육 온라인 시스템에서 취소 가능
- 분납 기간 중 취소 시 중도취소요청서 제출 후 취소 가능 (제출 후 등록금 전액 완납)
● 분할납부 신청제외대상
· 재입학생, 신(편)입생, 복학예정(신청)자, 학점제 등록생, 대학원생, 전액장학금 수혜자
● 유의사항
· 분할납부 추가 신청기간이 없으므로 분할납부를 희망한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· 분할납부 신청 후 해당 등록기간에 등록을 하지 못하면 분할납부 신청은 자동 취소됩니다.
추가 등록기간에 전액을 일시 완납하여야하며, 최종 미납 시 학칙 제32조에 의거하여 미등록 제적처리 후 등록금
반환기준에 따라 환불됩니다.
※ 분할납부의 경우 한국장학재단 장학금과 연계되어 장학처리됨에 따라 미납 시 불이익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.
· 재학 중 분할납부 신청자가 휴학을 할 경우 최종분까지 완납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.
· 분할납부 진행 중 자퇴 시 반환기준에 의해 등록금이 환불됩니다.
· 분할납부 학자금 대출 이용 시 1차 납부는 자비 납부하여야 분할납부 학자금대출이 가능합니다.
● 문의처
· 광주여자대학교 행정처 경리팀 : 062-950-3508, 062-950-3670
2021. 07.
광주여자대학교 총장
- 다음글
- 한국어교육학과, 유학생들의 가정 및 아르바이트 현장 방문 실시
- 2021-08-09
- 이전글
- 2021학년도 3학기 재입학 일정 안내
- 2021-08-04